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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Friis)

 
USA 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Friiscoffee LLC.

                                 
   
 
 
 
 
 
 
 
 
 
  

            프리스커피아시아공급사, 톰슨코리아

                 (TOMSON KOREA/ Asia Zone)

     

 

신뢰와 도전이 중요한 자산이라고 말하는 커피머신 전문업체

 

 

 신념 (Commitment)

 

 “톰슨코리아는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기업과 소비자(Enduser)간 상호

  효용가치를 높이는 고객중심의 경영을 한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Product & Service)

 

 톰슨코리아는 2009년 12월에 설립되었습니다. 2010년 3월 프랑스산 커피머신 콘티에시카 SSKS 톨컵 Conti-Essika SSK2을 수입, 공급하고 있습니다. 젋은 층이 추구하는 다이나믹한 디자인의 콘티에시카는 전국의 커피전문점을 비롯하여 유명대학교, 마이스터고등학교, 커피전문점 등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AS 망을 갖추고 취급사 및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콘티에시카 SSK2 톨컵 (가로 670mmX 폭 580 mm X 높이 485 mm/ 전력 3.6 KW)는 보일러용량이 11리터이다. 같은 용량을 가진 타제품에 비해 전체적인 사이즈가 작아 카페등에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블루라이팅 blue lighting 전면부 키패드와 알류미늄 소재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타제품과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130mm의 컵받침대는 톨사이즈의 컵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전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퇴근후 커피머신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 전기를 절약 핳 수 있고 영업시간에 맟추어 짧은 시간내에 보일러 온도를 높일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톰슨코리아는 고객이 카페작업을 할 때 내부구조 관련 사항들(주방기기 위치, 전/후면 바높이/ 전기,등)을 미리 직접 방문해 오픈에 맞추어 문제가 뱔생하지 않도록 인테리어업체와 미리 조율해주는서비스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톰슨코리아는 콘티머신에 이어 2011년 미국 프리스사 Friis Company 제품인 프리스커피세이버  Friis Coffee Savor를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진짜 커피를 대하는 바른생각”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프리스커피세이버는 2009년 시애틀 커피박람회 Coffee Fest SEATTLE에서 “혁신 신제품 대상 수상”을 한 제품으로 미국 유타주 프리스사에서 만든 후레쉬밸브 Fresh valve를 사용하여 커피의 맛과 향을 변질시키는 이산화탄소(CO2)를 외부로 내보냄으로서 원두를 2~3개월 동안 신선하게 보관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고품질의 스테인레스스틸 소재 용기는 햇빛을 차단해주고 인체무해성 BPA-Free 친환경 폴리며  Polymer진공 뚜껑은 외부에서 유입되는 산소를 막아줍니다. 또한 뚜껑 상단에는 숫자판이 있어 날짜를 표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는 원두의 보관에 어려움을 겪을 필요가 없이 커피세이버를 이용해 간편하게 실온에서 보관하면 오랫동안 신선하게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프리스커피세이버는 3개 사이즈 [255g(9oz)/ 340g(12oz)/453g(16oz)] 의 제품이 있습니다.

 

 톰슨코리아는 2014년 12 마국 캘리포니아주 테메큘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티에스티워터사(TSTWater)의 배브가드정수필터(BevGuard) 3종류의 제품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정수용필터를 고객에게 공급한다” 는 슬로건으로 하여 짧은 시간내에 현재 많은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상업용 필터인 대용량 배브가드필터(BGC2200S)의 경우는 파우셀을 통한 조리수용 음용수(drinking water)로도 사용가능함에 따라 카페, 음식점, 레스토랑등에서 인기리에 사용되고 있으며 소비자분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고객입장에서 기존 따로따로 쓰던 여러 개의 필터를 하나로 통합하여 사용함으로서 많은 비용을 절약하게 됨에 따라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여 가고 있는 중입니다. 향후 고객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편의를 지향함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짧은시간에 전국망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고객과 함께하는 톰슨코리아 (Commitment for Customer) 

 

 오프라인 시장이 여전히 큰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지속적인 인터넷 발달로 온라인 시장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는 소비자가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자 한다는 사실응 의미합니다. 이로인해 판매기업의 입장에서는 장점과 단점을 동시에 안게 되었고 판매를 위한 다수모델의 출연으로 적용모델의 모험 부담비용도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이젠 해외에서의 상품가격이 국내의 가격정책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고 더블어 한국의 경우  마켓 트렌드(Market Trend)가 너무 빨라 속도를 맟추기가 어려운 상황이 되었고 앞으로도 이러헌 상황이 계속 될 것입니다. 기업이 트렌드를 제대로 편승하지  못한다면 기업자체의 존립이 흔들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커피분야에서 일어날 수 있고, 다른 업계와 마찬가지로 소규모기업의 경우는 더 어려운 상황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하에서 지속적으로 신선한 마케팅을 도입하여 고객과 같이가는, 함깨 하는 톰슨코리아가 되겠습니다.

 

 

톰슨코리아의 비젼 (Vision)

 

 톰슨코리아는 혁신을 중요시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제품에 혁신을 더하여 고객이 잔정  가치를 느끼는 제품을 개발, 공급할 것입니다.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공유하여 상호가치를 창출하는 정의로운 기업이 되겠습니다. 이러한 혁신에 열정을 더해 향후 톰슨코리아는 한국, 미국, 홍콩에 기반을 둔 다국적 회사로 발돋음 할 것입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께  안심과 편안함을 드리는 가치부여 창조기업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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